BUSINESS

사업별 전략

소용량 WPT
  • Business 전략

    차별화된 핵심모듈 기술과 다양한 응용제품 발굴 및 관련 특허가 business의 기반입니다. 이를 바탕으로 유통망을 갖춘 제품 업체와 협력을 통해 시장에 진출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제품 전략

    소용량 WPT의 핵심가치는 편리성입니다. 구체적 실행전략은 제품관점에서는 코드와 플러그의 제거이고, 콘센트 관점에서는 콘센트의 자유로운 이동입니다. 이것은 Grid to Appliance 또는 Battery to Appliance 개념으로 구현될 수 있습니다.

  • Application

    이동이 자유로운 콘센트와 모든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산업용 WPT
  • Business 전략

    자동화 물류시스템에는 WPT시스템이 많이 적용되고 있으나 자동 제조 시스템에는 아직 적용이 미비한 상황으로 이런 장비에 대한 solution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초기 시장에 진입하고자 합니다.

  • 제품 전략

    산업용은 신뢰성 및 내구성에 대한 요구가 크며, 특히 설비 별 운전 조건이 상이한 경우가 많습니다. 따라서 설비의 운전 조건에 맞는 스펙을 체계화하여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Application

    자동화 기기, OHT 및 Stocker용 CPS 등

Vehicle용
WPT
  • Business 전략

    Vehicle을 위한 충전은 모두 급속충전시스템을 적용할 수 없으며, 따라서 일반 충전 시 긴 충전시간이 요구됩니다. 일반 주차장에서의 충전 시스템에 대한 IP확보에 주력하는 것을 초기 전략으로 합니다.

  • 제품 전략

    Vehicle용 WPT의 경우 경제성과 효율이 핵심가치 입니다. 특히 대형 주차장에서의 무선충전시스템의 경제성과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술에 R&D 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.

  • Application

    전기자동차용 충전시스템 등

파워 PCB
  • Business 전략

    파워 PCB는 모든 제품의 핵심 부품으로, 차별화된 PCB 설계 능력을 확보하여 단순 PCB 제조가 아닌 자체설계 바탕의 부품단위 business를 목표로 합니다. 또한 ㈜이지컨버터의 WPT 제품과 핵심부품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합니다.

  • 제품 전략

    파워 PCB의 핵심 가치는 원가경쟁력, 신뢰성 및 안전입니다. 특히 대용량 파워 PCB의 원가경쟁력 및 PL사고 예방 기술을 제품 경쟁력의 핵심 포인트로 차별화하고자 합니다.

  • Application

    WPT, PV 인버터, 멀티레벨 인버터 응용제품 등